안성시 죽산면 칠장리 자연환경이 아름답고 뷰좋은 위치에 자리잡은 최고급전원주택을 소개드립니다.
매물위치는 죽산에서 진천으로 이어지는 17번국도 당목교차로에서 약 5km거리에 위치합니다.
특히 칠장리 호국사 주변은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주변은 전원마을이 형성돼 있습니다.
본건 매물은 임꺽정길 위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택 바로 옆으로 실개천이 흐르고 있어 자연을 맘껏 누릴 수 있다는 부분도 돋보입니다.
대지 300평, 주택은 1,2층으로 약 60평에 달하는 크기입니다.
정문에서 바로 2층으로 들어가는 구조로 돼 있어 1,2층을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택입니다.
1, 2층 모두 넓은 거실이 있고 창밖으로 주변 풍광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최고급으로 지어진 주택으로 매매가는 6억6천만원으로 내놓으셨습니다. 계약 진행시에는 일부조정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연풍광을 즐기면서 고급으로 꾸며진 주택에서 전원생활을 꿈꾸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 중개대상물 매물정보
1층 주방, 거실, 방, 욕실, 다용도실겸 보일러실
2층 거실, 욕실, 안방+욕실+드레스룸, 작은방
▶ 위치
17국도 당목교차로에서 약5km, 한겨래고등학교를 지나서 칠장사 가기전 우측에 있는 전원마을입니다.
▶ 지역지구내용 및 도면
▶ 사진자료
주택은 비스듬한 경사를 이용하여 정문에서 2층으로 바로 출입할 수
있어 1,2층을 모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2층 거실에서 창밖으로 먼산이 보일 정도로 확틔어져 있습니다.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있고, 건너 작은방은 휴식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2층에만 욕실이 2개나 있습니다.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고, 옆으로 대나무가 심어진 운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1층 거실에도 넓은 거실이 있고 창쪽으로는 차를 마시는 휴식공간이 카페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깔끔하게 꾸며진 주방이 있고, 테이블에서 창밖으로 싱그러운 자연풍광이 펼쳐져 있습니다.
주방 뒤쪽으로 전기보일러실과 다용도실이 있습니다.
태양광을 이용 전기료부담도 적습니다.